의료상담
사무일을 하니 눈이 많이 나빠지네요.
성별
남성
나이대
40
사무실에 앉아서 하루에 10시간 이상 컴퓨터 화면을 바라 봅니다.
아직 안경은 쓰지않지만 시력이 점점 나빠지는거 같은데
검진시 시력은 0.7정도 나오는데 안과가서 정밀검사 받아봐야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0
사무실에 앉아서 하루에 10시간 이상 컴퓨터 화면을 바라 봅니다.
아직 안경은 쓰지않지만 시력이 점점 나빠지는거 같은데
검진시 시력은 0.7정도 나오는데 안과가서 정밀검사 받아봐야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