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Teto
현직 고1인데 여러분들이 사용하는 돈이 얼마나 될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전 10만원 정도 씁니다 ...............(먼저 다신 분께 채택)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삐고윙나우윗어뱅뱅
현직 고2입니다.
용돈 10만원 받는지라
10만원 언더로 씁니다.
토스에서는 결제 내역에 돈을 옮긴것도 포함되어서 정확하지는 않더라구요
1
응원하기
공룡강아지
나이차가 많이나서 제 답변은 별 도움이 안 될거 같아
제가 고등학생때 기준으로 말씀드릴게요~
저고 고등학생때는 교통비+저녁비 정도로 10~15만원 정도 쓴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