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권고사직~~~~~~~~~~~~~
25년8월25일 납식업체 입사하였고 정직원 당근 광고보고 입사했습니다
4대보험은 11월5일 가입 해줬고요
거래업체가 이달까지하고 거래를 끈는다고 일자리 알아보라 하네요
제가 아는 지식으론 대응할수 있는게 하나도 없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 되나요
그냥 퇴사하고 업체측 원하는데로 해야 되나요 ㅠ
근로계약서 미작성
고용·노동
25년8월25일 납식업체 입사하였고 정직원 당근 광고보고 입사했습니다
4대보험은 11월5일 가입 해줬고요
거래업체가 이달까지하고 거래를 끈는다고 일자리 알아보라 하네요
제가 아는 지식으론 대응할수 있는게 하나도 없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 되나요
그냥 퇴사하고 업체측 원하는데로 해야 되나요 ㅠ
근로계약서 미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