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고에서 나온 나리에 대해 궁금해요

오늘 우연하개 기리고 틀었다가 정주행까지 했는대

다른건 다 이해가 됐는데

나리 타이머가 왜 멈췄는제 당췌 이해가 안가네요

형욱이가 죽은게 상충이 된거다라는 얘기도 있는데 죽은 다음에도 계속 타이머가 돌아간걸 보니 아닌것 같고

다음 사람이 소원을 빌어서 그렇다는데 그것도 아닌것 같고

이해되시는 분 있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 생각으로는 귀신이 쓰여서 그런 거라고 생각하고 넘어가긴했는데 기리고 시청 후에 찾아보니까 일부로 시즌2 떡밥으로 나리에 대해서 설명없이 남겨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