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에펠탑선장
채택률 높음
부부관계를 갖지 못하면서 자꾸 외도를 생각하게됩니다. 나쁜생각이겠죠?
부부관계를 몇개월동안 갖지도 못하면서 자꾸 안좋은 생각을 갖게됩니다.
혼자서 외도를 생각하기도 하고 왜 바람을 피우는지 이해가 조금은 가기도 합니다.
저만 이런 나쁜생각을 가지는것일까요?
고민상담
에펠탑선장
부부관계를 몇개월동안 갖지도 못하면서 자꾸 안좋은 생각을 갖게됩니다.
혼자서 외도를 생각하기도 하고 왜 바람을 피우는지 이해가 조금은 가기도 합니다.
저만 이런 나쁜생각을 가지는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