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설날 기차표 예약대기인데 좌석배정이 왜 안될까요..?
큰삼촌 영등포에서 내려오시는길 예약하실줄을 모르신대서 제가 대신 해드리려했어서 8일 오전에 대기인원 4만명 기다려서 어찌저찌 예약대기까지는 했습니다.. 그런데 좌석배정이 안되는건지 결제도못하고있어요 ㅠㅠㅠ
언제 결제할수있을까요??
이거 이대로 기차를 못탈수도있는건가요??
불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큰삼촌 영등포에서 내려오시는길 예약하실줄을 모르신대서 제가 대신 해드리려했어서 8일 오전에 대기인원 4만명 기다려서 어찌저찌 예약대기까지는 했습니다.. 그런데 좌석배정이 안되는건지 결제도못하고있어요 ㅠㅠㅠ
언제 결제할수있을까요??
이거 이대로 기차를 못탈수도있는건가요??
불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