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예비군이 예비군훈련기간이 아닌때에 군복을 입고 돌아다녀도 되나요?
우선 저는 예비군 1년차입니다.
군인이 아닌사람이 군복을 입고 돌아다니면 군복및군용장구단속법에 따라 처벌된다는것은 알고있는데요
그렇다면 예비군신분으로는 입어도 되는건가요?
오늘과 같은 만우절에 입고 돌아다녀도 되는건가요?
고민상담
우선 저는 예비군 1년차입니다.
군인이 아닌사람이 군복을 입고 돌아다니면 군복및군용장구단속법에 따라 처벌된다는것은 알고있는데요
그렇다면 예비군신분으로는 입어도 되는건가요?
오늘과 같은 만우절에 입고 돌아다녀도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