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는강아지
마라탕은 어떤 음식인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마라탕은 어떻게 만드는 음식이며 언제부터 갑자기 한국에서 유명해진 음식인지 궁금하네요 아무래도 몸에는 좋지 않은 음식이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마라탕은 중국의 시춘성지방에서 유래되었으며, 중국의 시초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친 뒤 전 세계로 퍼졌습니다. 한국에서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버전으로 즐겨지고 있으며 마라탕은 고기, 해산물, 채소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지며, 고추와 매운 양념이 특징입니다.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개별적으로 다를 수 있으나 적당한 양으로 섭취하면 우리 몸에는 괜찮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소화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아무래도 마라탕 같은 경우는 우리나라 음식이 아니라 중국에 있는 사천 지역에서 먹던 음식 이기 때문에 향이 강하고 맛이 강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재료 뿐만이 아니라 그런 강한 향신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상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마라탕은 마라라는 향신료와 각종 채소 고기 등을 넣고 끓인 음식입니다
중국음식이지만 한국에서 인기를 끌어 한국화된 식당이 많아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