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훈훈한밀잠자리82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20살 남 엊그제 술먹고 넘어져서 코피가 났습니다 그 리 고 난 상태로 집에가서 그냥 지혈이런거 없이 바로 자버 렸어요 그러더니 어제 아침에 피가래가 계속 나 오더라구 요 가래나 침 뱉을때마다 계속 피가 나오길 래 있었는데 오늘도 아침부터 뱉을때마다 계속 나오 네요 원래 이렇게 지속되나요? 혹시나 암은 아닐까 걱정되네요..
사진 보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서민석 의사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가정의학과
∙
안녕하세요. 서민석 의사입니다.
코피가 목 뒤로 흐르는 것 같습니다. 암이라면 외상 없이도 피가 나는 것이라서 가능성은 떨어지겠지요. 외상에 의한 결과이기는 할텐데 우선 지혈이 잘 안된다면 이비인후과에 가서 출혈의 위치를 확인해서 치료를 시작해 봐야 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