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카페 개업할때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할거면 불편한 의자 구비해도 괜찬겠죠?

요즘 카페 개업할때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할거면 불편한 의자 구비해도 괜찬겠죠?

매장에 손님들일게 아니라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면 상관없을거 같아서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카페 개업시 명확하게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면, 의자가 없어도 되고 구비시 금방 일어날 수 있는 불편한 의자를 놓아도 괜찮습니다. 가게에 표시로 [테이크아웃전문점]을 할 것이기에 손님들도 불평할 수 없이 커피만 사가지고 가는 것이 원칙이기 때문입니다.

    홀 운영이 어렵기 때문에 테이크아웃전문점으로 하는 만큼 사업주께서 생각하시는 쪽이 맞습니다.

  • 안녕하세요

    물론 상관은없을꺼같아요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면

    그래도 예외라는게 있기에 혹시 모르니까 준비는 하는게 어떨까 생각이 듭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맑음입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하시면 굳이 의자는 필요가 없긴 하지요 대부분 손님이 없는 타임에 잠깐 쉬려고 앉아있는게 대부분일 것 같으니 그냥 적당한 의자 구비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질문하신 카페 개업하실 때에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할 것이면 불편한 의자를 구비해도 되나에 대한 내용입니다.

    예, 그렇게 하셔도 큰 무리는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하시려면 아예 의자를 빼셔도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