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곰돌이와친구들
채택률 높음
스페이스X 숏포지션을 너무 빨리 잡았나요?
스페이스X 숏포지션을 너무 빨리 잡았나요?
저는 롱 숏도 하지만 최근에는 공매도 위주로 하는 편인데,
스페이스 X 숏포지션을 너무 빨리 잡았나요?
저는 항상 2~3년 빨리 포지션을 잡는 것 같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곰돌이와친구들
스페이스X 숏포지션을 너무 빨리 잡았나요?
저는 롱 숏도 하지만 최근에는 공매도 위주로 하는 편인데,
스페이스 X 숏포지션을 너무 빨리 잡았나요?
저는 항상 2~3년 빨리 포지션을 잡는 것 같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