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안유명하고 돈많은 게 최고인가요? 아니면 유명하면 x을 싸도 박수를 친다처럼 유명하거 돈많거나 아니면 적당히 유명한 거까지는 최고인가요?
안유명하고 돈많은 게 최고인가요? 아니면 유명하면 x을 싸도 박수를 친다처럼 유명하거 돈많거나 아니면 적당히 유명한 거까지는 최고인가요? 유명한 게 좋으면서 유명세라는 말도 있듯이요. 그래도 적당히 유명한게 좋은 가요? 안유명하고 돈많은 게 더 좋은 가요? 아니면 평범한 게 최고인가요? 평범한 게 출세보다 더 어렵다고 하잖아요? 역설적으로요!!?? 그래도 평범에서 출세사이가 제일 좋은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