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어떤 성씨 집안 여자하고 결혼하는 것이 좋을까요?

1987년 양력 10월 9일 14시 53분입니다.

결혼 안 했습니다.

김해 김씨 경파 집안 남자고요

연애를 해 봤는데

김해 김씨 삼현파, 함안 조씨, 담양 전씨, 청송 심씨, 경주 정씨 여자하고 연애를 해 봤고요

김씨 여자는 자기 돈을 잘 안 쓰려고 하고요

조씨 여자는 영화관에서 시끄럽게 떠들고요

전씨 여자는 돈을 어머니께 가져다 드리지 말라고 하고요

심씨 여자는 돈을 빌려 달라고 한 적도 있지만 자꾸 사달라고 하고요

정씨 여자는 돈을 빌려 달라고 합니다.

이런 성씨를 가진 여자는 피해야 하는가요?

김해 김씨 삼현파 집안 여성이 돈을 빌려 달라고 하지 않았지만 자기 돈을 잘 안 쓰니 문제고 말입니다.

어떤 성씨 집안 여자하고 결혼하는 것이 좋을까요?

사주풀이로 짚어 어떤 성씨 여자를 피해야하고ㅈ어떤 성씨 여자하고 결혼하면 좋은지 알아봐 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렇게 다 따질거면 결혼하지 말고 혼자 사세요 완벽한 조건의 여자를 찾았다 하더라도 그런 여자가 당신을 만나줄까요..? 사주는 재미지 인생의 답으로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 김씨 빼로 죄다 뺑덕 어멈~심술 1000단. 모지리 여자로 보여요~~ 김해 김씨 삼현파가. 그나마 왕족 태생이라. ~~궁에서 살아서. 돈을 어떻게. 사용하는 것 조차 모르고. ~ 밑에 호위 무사~ 시녀~심지어 궁궐에서 다 알아서 해 주니~/ 돈을 안 쓰죠?? 황후의 품격에 의해 돈을 쥐고 뒤 흔드는 것만 할 줄 알고 돈을 쓸 줄을 모를 뿐이지~어디서 굴러 쳐 먹다 온. 잡 것들이나~~ 무수리 보다는. 궁궐 의. 중전이 나아요!!!

  • 그딴거 다 따지니까 안되는 것 같은데요

    여자를 뭐 고르시나요 상대방은 결혼해준대요? 

    현실을 사세요 너무 옛날입니다

    그런거 다 따지려면 그냥 결혼하지 마세요 

    같이 있으면 편하고 설레고 모든게 좋고 미래에 함깨 해도 좋은 여자랑 결혼해야지 

    너무 사주를 극적으로 믿으시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