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언제나주목받는기술자
생리중에 운동하는게 되려 안좋은건가요?
생리중에 운동을 하면 칼로리 소모에 더 좋다는 사람들도 있고, 되려 피곤함을 가중시켜 안좋다는 사람도 있는데 실제로 생리중에 운동이 좋지 않은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생리중에는 운동을 피하라는 전문가 분도 계시고 가변운 운동 정도는 도움을 준다는 의견이 있어요
두 의견을 보면 아플 정도로 움직임을 유익하다고는 합니다.
고강도 운동이 아닌 간단한 걷기나 스트레칭 정도는 하는게 좋다는 의견들이 현실성이 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