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개화후 강설이 열매에 미치는영향은?
요즘 산수유꽃이 피고 봄꽃이 한두가지 피기 시작하는시기인데요.
오늘 한파와 강설이 있었는데요.. 개화시기에 이런 추위가 열매 성장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요?
오히려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궁금합니다. 어떤 영향이 있을까요?
학문
요즘 산수유꽃이 피고 봄꽃이 한두가지 피기 시작하는시기인데요.
오늘 한파와 강설이 있었는데요.. 개화시기에 이런 추위가 열매 성장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요?
오히려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궁금합니다. 어떤 영향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