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구강유산균 효과 좋다는 얘기에 혹해서 먹어보고 있거든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기저질환
무
복용중인 약
무
구강유산균 효과 좋다는 얘기에
혹해서 먹어보고 있거든요..
입안의 유익균을 늘려서 유해균을 억제해준다고 하길래
큰맘 먹고 구매해서 며칠째 자기 전에 녹여 먹고 있는 중입니다
근데 아직까지는 좋아졌다는 느낌이 전혀 없네요..
도대체 구강유산균 효과가 언제쯤부터 본격적으로
나타나는건지 모르겠습니다ㅠ
지금 3주 정도 꾸준하게 챙겨 먹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잇몸 붓기가 확 가라앉거나
피가 멈추는 느낌은 없거든요
실제로 구강유산균 효과 보신 분 계신가요?
얼마나 먹어야 좋아지는건지 궁금합니다
혹시라도 구강유산균 효과 보신분 계시면
어떤거 드셨는지 제품공유도 부탁드립니다..
종류도 너무 많고 성분을 봐도
뭐가 좋은 건지 고르기가 어려워서
그냥 후기 제일 많은걸로 샀거든요..
아 그리고 유산균 말고도
잇몸 관리하는 방법 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실수 있으실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