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라면 2개 끓일 때 물도 2배를 넣으면 안되는 이유?
라면을 하나 끓일 때 물 양이 550ml라면 두 개를 끓일 때는 단순히 이의 2배인 1100ml를 넣을 것 같지만 사실 이것보다 더 적게 넣는게 맞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해진 점인데 라면 2개 끓일 때 물도 2배를 넣으면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라면을 하나 끓일 때 물 양이 550ml라면 두 개를 끓일 때는 단순히 이의 2배인 1100ml를 넣을 것 같지만 사실 이것보다 더 적게 넣는게 맞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해진 점인데 라면 2개 끓일 때 물도 2배를 넣으면 안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