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즐거운가오리188
아침에 투표를 할 생각이긴 한데
일정상 꼬이면 오후에 돌아와서 해야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감시간이 오후6시이던데
오후6시 이전에 줄을 서면
6시가 지나도 투표가 가능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별들에게물어봐
네 6시까지 줄을 서면 투표가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번 국회의원선거때 그러한 사례가 발생하여 뉴스에 소개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