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표는 오후 6시까지인데 6시안에만 줄서면 투표가 가능한가요?

아침에 투표를 할 생각이긴 한데

일정상 꼬이면 오후에 돌아와서 해야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감시간이 오후6시이던데

오후6시 이전에 줄을 서면

6시가 지나도 투표가 가능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네 6시까지 줄을 서면 투표가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번 국회의원선거때 그러한 사례가 발생하여 뉴스에 소개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