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더없이긍정적인장인
채택률 높음
짜파게티는 물 얼마나 남기고 비비시나요?
짜파게티 끓일 때마다 물 조절이 은근 어렵네요ㅎㅎ 너무 많이 남기면 싱겁고 너무 적으면 뻑뻑해지는데 다들 물 어느 정도 남기고 비비시나요? 자신만의 맛있게 끓이는 비법도 궁금합니다!
생활
더없이긍정적인장인
짜파게티 끓일 때마다 물 조절이 은근 어렵네요ㅎㅎ 너무 많이 남기면 싱겁고 너무 적으면 뻑뻑해지는데 다들 물 어느 정도 남기고 비비시나요? 자신만의 맛있게 끓이는 비법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