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요즘에 종이로 이력서를 쓰는 사람은 거의 없어요? 이력서 양식만 프린트된 종이에 볼펜으로 써서 가는 사람들은 거의 나이대가 있는분들만 그러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Slow but steady
나이에 상관 없이 어디에 이력서를 넣는 가에 따라서 다른 듯 합니다. 그냥 편의점 알바등의 이력서를 쓸 떄는 이메일로 보내는 경우 보다는 그냥 직접 가져 가는 경우가 많기에 그냥 손으로 이력서를 쓰기도 하고 정식 회사에 이력서는 파일 형태로 보내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가즈아크루즈
요즈에는 사실 거의 없다고 보셔야 합니다.
종이로 이력서를 만들어서 제출 받는 곳도 거의 없고
이를 종이로 써서 작성하는 지원자도
거의 없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공손한거북이
아무래도 요즘에 이력서를 직접 볼펜으로 써서 가는 사람들은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많겠죠.
컴퓨터를 다루는데 익숙하지 않은 분들 제외하곤 굳이 볼펜으로 써서 가지는 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