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종이로 이력서 쓰는 사람들도 있나요?

요즘에 종이로 이력서를 쓰는 사람은 거의 없어요? 이력서 양식만 프린트된 종이에 볼펜으로 써서 가는 사람들은 거의 나이대가 있는분들만 그러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나이에 상관 없이 어디에 이력서를 넣는 가에 따라서 다른 듯 합니다. 그냥 편의점 알바등의 이력서를 쓸 떄는 이메일로 보내는 경우 보다는 그냥 직접 가져 가는 경우가 많기에 그냥 손으로 이력서를 쓰기도 하고 정식 회사에 이력서는 파일 형태로 보내는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즈에는 사실 거의 없다고 보셔야 합니다.

    종이로 이력서를 만들어서 제출 받는 곳도 거의 없고

    이를 종이로 써서 작성하는 지원자도

    거의 없다고 봐야 할 것입니다.

  • 아무래도 요즘에 이력서를 직접 볼펜으로 써서 가는 사람들은 나이가 있으신 분들이 많겠죠.

    컴퓨터를 다루는데 익숙하지 않은 분들 제외하곤 굳이 볼펜으로 써서 가지는 않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