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동바오동동
채택률 높음
요즘 사람들은 이력서를 대충쓰는거 같네요
요즘 직장에서 이력서 들어오는것을 확인하는 작업을 하는데 격력 2~3개월씩 일한거 다쓰고 경력 5년 했다 1년씩마다 옮겨놓고 경력직인다 하면서 돈 많이 달라고 하는데 이런분들은 무슨생각일까요? 차라리 신입 뽑는게 더 나은거 같은데 저만 그렇게 생각 하는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동바오동동
요즘 직장에서 이력서 들어오는것을 확인하는 작업을 하는데 격력 2~3개월씩 일한거 다쓰고 경력 5년 했다 1년씩마다 옮겨놓고 경력직인다 하면서 돈 많이 달라고 하는데 이런분들은 무슨생각일까요? 차라리 신입 뽑는게 더 나은거 같은데 저만 그렇게 생각 하는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