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파사트 gt 전기형 네비게이션 위치 어때요?

위치 괜찮나요? 4륜차 찾고 있어서요.

아우디나 bmw이 나을까요?

일단 c8 네비는 아래 있긴 하지만 꽤나 인체공학적 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파사트 GT는 네비가 아래에 있어서 운전할 때

    시선이 내려가 좀 불편해요

    계기판으로 보면 되긴 하지만요!

    4륜 주행감이나 네비 위치는 아이디(콰트로)나 BMW가 훨씬 위라

    돈 조금 더 보태서 족3사 가시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