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이미완벽하지만슬픈그대
위치 괜찮나요? 4륜차 찾고 있어서요.
아우디나 bmw이 나을까요?
일단 c8 네비는 아래 있긴 하지만 꽤나 인체공학적 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파사트 GT는 네비가 아래에 있어서 운전할 때
시선이 내려가 좀 불편해요
계기판으로 보면 되긴 하지만요!
4륜 주행감이나 네비 위치는 아이디(콰트로)나 BMW가 훨씬 위라
돈 조금 더 보태서 족3사 가시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