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병원에서 의사근무시간은 주52시간에 대한 예외 사항이 있나요?
근무시간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전문의와 전공의가 다를거라고 생각하지만, 전문의의 경우에 주 52시간 근무에 대한 예외 사항이 있는지요?
즉 52시간을 초과하여 근무를 할 수 있는지요?
초과한다면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근무시간과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전문의와 전공의가 다를거라고 생각하지만, 전문의의 경우에 주 52시간 근무에 대한 예외 사항이 있는지요?
즉 52시간을 초과하여 근무를 할 수 있는지요?
초과한다면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