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거울보는꿀꿀이
의료기술직공무원 2027년 목표로 공부해보려고해요.
공고가 날지, 시험을 잘 준비할 수 있을지 고민도 걱정도 많은데 첫 공시생 준비라 뭐부터 하는게 좋을지 어떻게 패턴을 짜는게 좋을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도체
2027년 의료기술직 공무원을 목표로 한다면 처음부터 무리하게 공부시간을 늘리기보다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만드는 게 중요합니다. 7_8시 기상 저녁 복습 1~2시간 정도로 시작해 보세요. 먼저 시험 과목과 출제 범위를 확인하고 기본이론을 공부한 뒤 기출문제를 반복하는 방식이 좋습니다. 공고가 날지에 대한 걱정보다는 지금 할 수 있는 준비에 집중하세요. 꾸준히 공부 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합격의 첫걸음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4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