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중 단거 참는 법이 있을까요 ㅠㅠ
다이어트 중인데 단게 너무 땡겨요..
식단은 어찌저찌 하겠는데 당은 못참겠네요 ㅠㅠ
이럴때 어떻게해야하죠 … 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단 음식을 참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건강한 대체식품: 과일, 요거트, 견과류 등 자연적으로 달콤한 간식을 선택합니다.
2. 물 섭취: 물을 많이 마시면 단 음식에 대한 욕구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3. 자주 식사: 규칙적인 식사와 간식으로 혈당을 안정시키고 단 음식의 갈망을 줄입니다.
4. 정신적 전환: 운동, 취미 활동 등으로 주의를 다른 데로 돌립니다.
이러한 방법들이 단 음식을 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