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가입시 선물 없는 설계사 많은가요??

아빠 18만

엄마 8만 한 사람한테 가입하고

저랑 언니 8씩 한사람한테 가입

총 두명 만났는데

두분 다 아무 선물도 안해주시는데

보통 이런가요?ㅠㅠ

선물 생각을 못했는데 부모님이 물어보셔서요..

먼가 찜찜쓰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험설계사 마다 다 다룹니다

    원래는 선물이 없는것이 맞을겁니다 선물하시는분들은

    자기돈으로 하는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모르는 설계사하고 계약을 하셨나봐요

    부모님이 섭섭해 하시는것은 당연해요 예전에는 기본으로 주셨거든요 지금은 아니예요

    그래도 많은 금액을 보험 계약했는데 조금 너무하긴 했네요 계약한 설계사님께 전화 드려서 부모님이 섭섭해 하신다고 말씀드리면 아마 선물 하나 해주실 것 같아요

    전화 한번 해보시죠

  • 저는 아는사람말고 보험비 청구하러 해당되는 사무실에 갔다가 보험한개 들게되었었는데 커피머신 커피캡슐 베개세트 아이스박스 등등 마니받았어요 ㅠㅠ 첨에 많이 주고 주기적으로 반찬통이나 김 그런거 가져다주시고 안부인사해주셨어요 ! 아는분한테 보험 드신거면 말하기도 애매하겠네요 ㅜㅜ

  • 대부분 가입상품을 주는데 그렇지 않은 걸로 봐서는

    본사에 문의하시는게 좋습니다

    엄청 기분이 안좋으시겠지만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