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개인회생의 대하여 여쭙습니다.
지금 개인회생 신청하고 진행중인 사람인데요
혹시나 지금 자료보강하라고 연락이 와서 준비중이긴하나 지금 기간이 꾀나 지났습니다.
잦은 출장으로 인하여 일볼시간이 없어서 조금 늦긴 했는데 혹시나 취소 된다거나 그럴수도 있을까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지금 개인회생 신청하고 진행중인 사람인데요
혹시나 지금 자료보강하라고 연락이 와서 준비중이긴하나 지금 기간이 꾀나 지났습니다.
잦은 출장으로 인하여 일볼시간이 없어서 조금 늦긴 했는데 혹시나 취소 된다거나 그럴수도 있을까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