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문수기
24.11.11
식당음식에대해궁금해서 질문합니다.
식당에 된장찌개 콩나물국밥등 영양가 없는음식들은 아닌건지 궁금합니다. 집밥도 좋지만요 식당도 음식이 다양해서 여쭈어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1.11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된장찌개와 콩나물국밥도 전부다 영양가가 있는 음식이랍니다.
종종 회전율 좋은 식당에서는 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집밥보다도 건간해 질때가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