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진심자랑스러운시조새
여러분은 저녘에 보통 어떤 반찬을 드시나요? 밥때만 되면 정말 신경 쓰이네요. 나만 그런건가요? 반찬 잘하는
사람을 보면 부럽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익숙함
보통 감자볶음이나 무생채 많이 하고요.
가끔 메추리알 간장에 조려 먹으면 간단한데 맛있어요.
정말 귀찮을 때는 그냥 간장계란밥 먹어요… ㅎㅎ
아니면 그냥 국 하나 끓여놓고 2-3일 먹는 것 같아요.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미역국, 소고기무국 등등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보통 미리 해놓은 반찬들과 그때그때 하나씩 메인반찬을 해서 먹는 편입니다.
찌개류를 많이 메인반찬으로 먹는 편이에요.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두부찌개, 고추장찌개 같은 거요.
Louis
메뉴 걱정은 다 똑같은 거 같습니다. 사람 사는 거 거기서 거기입니다. 저도 간단하게 반찬하고 국하고 해서 저녁을 먹습니다. 메뉴 선정이 어려우시면 유튜브에 검색해 보시면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실 수 있으세요~
너그러운천인조256
반찬가게 가까이 있어서 주로 사다먹습니다.
국종류도 다 있고 마른 반찬에 그때그때한 볶음 요리 까지...
만약에 반찬가게 가까이 없으면 밀키트 같은 거 주문해서 드셔도 요즘 잘 나오니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