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녘에는 어떤떤 반찬을 먹을까 고민이네요.

여러분은 저녘에 보통 어떤 반찬을 드시나요? 밥때만 되면 정말 신경 쓰이네요. 나만 그런건가요? 반찬 잘하는

사람을 보면 부럽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통 감자볶음이나 무생채 많이 하고요.

    가끔 메추리알 간장에 조려 먹으면 간단한데 맛있어요.

    정말 귀찮을 때는 그냥 간장계란밥 먹어요… ㅎㅎ

    아니면 그냥 국 하나 끓여놓고 2-3일 먹는 것 같아요.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미역국, 소고기무국 등등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보통 미리 해놓은 반찬들과 그때그때 하나씩 메인반찬을 해서 먹는 편입니다.

    찌개류를 많이 메인반찬으로 먹는 편이에요.

    김치찌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두부찌개, 고추장찌개 같은 거요.

  • 메뉴 걱정은 다 똑같은 거 같습니다. 사람 사는 거 거기서 거기입니다. 저도 간단하게 반찬하고 국하고 해서 저녁을 먹습니다. 메뉴 선정이 어려우시면 유튜브에 검색해 보시면 좋은 아이디어를 얻으실 수 있으세요~

  • 반찬가게 가까이 있어서 주로 사다먹습니다.

    국종류도 다 있고 마른 반찬에 그때그때한 볶음 요리 까지...

    만약에 반찬가게 가까이 없으면 밀키트 같은 거 주문해서 드셔도 요즘 잘 나오니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