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러브투제이
제가 이직준비를 해서 다대다 면접을 보는데요!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요!! 대답할때 시간을 정해주고 그 안에 대답을 하는것인지? 아니면 그낭 대답을 해도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어설픈지구인
다대다 면접은 여러 명의 지원자가 한 공간에서 평가받는 만큼, '시간 관리'가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공식적인 타이머를 두고 제한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심리적 가이드라인'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수리무
면접볼때 보통 시간제한을 두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너무 길게 이야기하면 중간에 끊거나요,머뭇 거려도 역시 끊어 버려요,
면접도 보아야 할 사람이 많으니까요,
시간에 쫓기기는 합니다.
다대다 면접이라도요,시간제한을 두지는 않아요,다만 너무길면 면접관이 싫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