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꾸준한거북이
채택률 높음
휴대폰 케이스 오래 끼우면 발열이 더 심해지나요
휴대폰을 보호하려고 두꺼운 케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최근 들어 발열이 조금 심한 것 같아서 궁금해졌습니다.
특히 충전하면서 사용하거나
영상 시청을 오래 하면 뒷면이 꽤 뜨거워지더라고요.
주변에서는 케이스 때문에 열이 잘 안 빠져서 그렇다고 하고
또 어떤 분들은 큰 차이 없다고 해서 헷갈립니다.
케이스를 벗기면 확실히 조금 덜 뜨거운 느낌은 있는데
그렇다고 계속 벗기고 쓰기도 애매하네요.
실제로 케이스 종류에 따라 발열 차이가 있는지,
발열 줄이는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휴대폰 오래 사용하시는 분들
발열 관리 팁이나 추천 케이스 있으면 부탁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