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막히게미소짓는버드나무
채택률 높음
사람들은 왜 오이를 싫어하게 된 걸까요?
모두가 싫어한다고 할 순 없지만 제 주변은 다 오이를 싫어해요 저는 날 더울 때 시원한 오이 한입 먹으면 그렇게 행복할수가 없던데 (절대 비난의 글이 아닙니다!!!!) 오이를 싫어하는 이유가 단순히 궁금해서요 ㅎㅎ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기막히게미소짓는버드나무
모두가 싫어한다고 할 순 없지만 제 주변은 다 오이를 싫어해요 저는 날 더울 때 시원한 오이 한입 먹으면 그렇게 행복할수가 없던데 (절대 비난의 글이 아닙니다!!!!) 오이를 싫어하는 이유가 단순히 궁금해서요 ㅎㅎ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