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날에 일어나면 기분이 좀 안 좋은데 저만 그런가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비오는 날 아침에 일어나면 불안하고 우울한 기분이 들어요. 그래서 날씨를 보면 비가 오더라고요. 잘 때도 담날 비오는 날엔 유독 잠이 안 오더라고요. 저만 그런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햇볕이 줄어 멜라토닌이 푹발하고

    세로톤닌이 급감해 기분이 저기압 됩니다

    높은 습도와 기압 저하도 몸을 무겁게 만들죠

    신나는 음악을 틀고 있으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개인적으로 비오는 날을 별로 선호하지않습니다

    그 축축한느낌도 살짝싫을때도있고 우산들고 출퇴근하는것도

    귀찮다 보니 그런느낌이 드는데요 사람들 성향에 따른

    문제라 생각되네오~

  • 비가 내리면 덥지 않아서 좋다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세요.

    비가와도 다른 나라 중국이나 아프리카

    처럼 홍수가 날정도로

    오지않는덕분에 다행이다라고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