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빛. 탕감제도있을까요????

안녕하세요. 혹시. 지금제도중에. 빛탕감제도가 있을까요? 개인회생중이긴한데. 한달에 100만원나가니. 힘이드네요. 버는거는 힘들고 나가는것은 한순간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이미 개인 회생 진행 중이라면 일부 면책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른 절차로 변경하는 것보다 그대로 진행하여 마무리하는 것이 더 유리할 가능성이 있으나 개인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구체적인 조건 토대로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맞을 것입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