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법률
후련한가젤47
안녕하세요. 혹시. 지금제도중에. 빛탕감제도가 있을까요? 개인회생중이긴한데. 한달에 100만원나가니. 힘이드네요. 버는거는 힘들고 나가는것은 한순간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길한솔 변호사
공동법률사무소 한뜰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이미 개인 회생 진행 중이라면 일부 면책을 진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른 절차로 변경하는 것보다 그대로 진행하여 마무리하는 것이 더 유리할 가능성이 있으나 개인 상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구체적인 조건 토대로 상담을 받아보시는게 맞을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