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치아보험은 가지고 있는게 좋을까요
치아 보험을 들었는데 5개월 차입니다
이번에 치과 치료를 받았는데
치료를 받았지만 제돈으로도 많이 결제를 했는데
이 보험을 계속 가지고 있는게 좋은건지
치료후 해지하는게 좋은지 잘모르겠어요
치아보험 계속 가지고 있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치아 보험을 들었는데 5개월 차입니다
이번에 치과 치료를 받았는데
치료를 받았지만 제돈으로도 많이 결제를 했는데
이 보험을 계속 가지고 있는게 좋은건지
치료후 해지하는게 좋은지 잘모르겠어요
치아보험 계속 가지고 있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