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노안인것 같은데 수술하면 괜찮을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47
남자분이시고 나이는 48세입니다.
이제까지 안경 안쓰시고 시력 좋아신대요.
요즘 폰도 두겹으로 보인다고 하는데..노안인것 같은데..
노안은 라식 같은거 되나요?
운전하는 분이시라 걱정입니다.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7
남자분이시고 나이는 48세입니다.
이제까지 안경 안쓰시고 시력 좋아신대요.
요즘 폰도 두겹으로 보인다고 하는데..노안인것 같은데..
노안은 라식 같은거 되나요?
운전하는 분이시라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