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완강한바다사자135
먹고 싶은 건 많은데 막상 고르려니까 다 애매해서 결국 아무것도 안 시키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다들 메뉴 선택 빨리 하시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더없이긍정적인장인
저도 그런 경우가 꽤 있는 것 같아요ㅎㅎ 배달 앱을 켜서 이것저것 구경하다 보면 막상 먹고 싶은 게 딱 떠오르지 않더라고요. 그러다 최소 주문 금액이나 배달비를 보고 고민하다가 그냥 냉장고를 뒤져 먹거나 라면으로 해결하는 날도 있습니다. 메뉴를 빨리 정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의외로 저처럼 한참 구경만 하다가 앱을 끄는 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배달앱은 많이 찾아보지만 정작 높은 가격에 먹을 것도 잘 없기도 하지만 쿠폰도 없다 보니 결국 꿈을 접고 배달앱을 이용하지 않네여;;
공손한거북이
저도 질문자님과 같은 상황이 많습니다.
어정쩡한 시간에 배달앱 켜서 이거 먹을까, 저거 먹을까, 이건 좀 비싼데, 싼데 없나, 한식은 지금 뭐가 있나 등등 뒤적거리다가 시간 늦어서 괜히 지금 먹으면 잠 못자겠다하고 안먹는 경우가 많은 거 같아요.
선택장애라 메뉴 선택하는데 저도 정말 오래걸리는 편이에요.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는 배달 어플키면 항상 기본 한시간은 보는거같아요 선택을 잘 못하는 편이라서 구경하는데 한시간이 기본이고 길어지면 두세시간까지도 보는데 그렇게까지 못고를때는 짜증나고 현타와서 그냥 안먹어버려요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저는 그래서 딱 배달 시켜 먹고 싶은 날 배달 시키는 편이에요!요즘엔 음식 값도 비싸고 배달료도 비싸고,, 최소 금액 맞추기도 어려울때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