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상사때문에 스트레스받는걸 줄일수있을까요?
하루업무에 제가 하는일뿐아니라 상대방(직장상사)의 일도 봐줘야합니다....나름 봐준다고하지만 업무하다보니 점점 쌓여가네요 잘 처신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지금 너무지치고 의욕이 없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하루업무에 제가 하는일뿐아니라 상대방(직장상사)의 일도 봐줘야합니다....나름 봐준다고하지만 업무하다보니 점점 쌓여가네요 잘 처신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지금 너무지치고 의욕이 없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