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활발한코브라246
안녕하세요? 아침에 회사에 출근해서 집중력을 높여서 오전을 효율적으로 보낼 수 있는 노하우가 있을까요? 간단한 마인드셋이나 커피한잔 등 단순한 루틴도 좋으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포근한타조51
저 같은 경우에는 퇴근하기 전에 오늘 할일에서 내일 업무에 이어지는 업무를 간략하게 적고 아침에 출근했을때 그 내용을 토대로 한번 정리하고 업무를 시작하는 편입니다 그러다보니 머리속에 업무가 정리되서 간단한 업무부터 시작하여 집중도를 높이는 편입니다
집중이 안될때는 스트레칭 한번 하시고 물이나 차 같은 걸 드시면서 마음을 다 잡아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