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사랑니 발치후 안면마비 걸리면 어떻게 치료해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안녕하세요
제가 3년전 즈음에 안면마비가 걸렸습니다.
이번에 치과진료후 사랑니 발치를 꼭 하라하시는데 신경과 가까우니 대학병원에 가라고 하십니다.
안면마비 두 번 걸리면 치료결과가
안좋을 가능성이 크다고 들었습니다.
치과대학에서는 마비가오면 치료도 같이 해주나요? 아니면 신경외과로 또 가서 치료를 받아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안녕하세요
제가 3년전 즈음에 안면마비가 걸렸습니다.
이번에 치과진료후 사랑니 발치를 꼭 하라하시는데 신경과 가까우니 대학병원에 가라고 하십니다.
안면마비 두 번 걸리면 치료결과가
안좋을 가능성이 크다고 들었습니다.
치과대학에서는 마비가오면 치료도 같이 해주나요? 아니면 신경외과로 또 가서 치료를 받아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