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이 아닌 나를 위해 목숨을 끊는 게 과연 안 좋은 일일까요?
타인을 위해 살아주는 삶이 아닌 나를 위한 것만 생각해봤을 때, 자살이 왜 나쁜 일일까요..
나를 위해 여러 면으로 따져봤을 때 죽는 게 가장
이롭다고 생각이 듭니다.
남이 슬플까 봐 살아가고 싶지 않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타인을 위해 살아주는 삶이 아닌 나를 위한 것만 생각해봤을 때, 자살이 왜 나쁜 일일까요..
나를 위해 여러 면으로 따져봤을 때 죽는 게 가장
이롭다고 생각이 듭니다.
남이 슬플까 봐 살아가고 싶지 않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