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채택률 높음
어떤 브랜드의 버거가 맛이 제일 좋나요?
예전에는 맥도날드, 롯데리아가 양대산맥이었는데
집근처 버거킹 생긴 이후로 버거킹만 갑니다.
맘스터치도 맛있는데 거리가 멀어서 거의 가지 않습니다.
예전에 파파이스 징거버거 좋아했는데 요즘은 찾을 수 없더라구요.
파파이스 망했나요?
수제버거는 아직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그밖에 또 어떤 버거가 있고 맛은 어떤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예전에는 맥도날드, 롯데리아가 양대산맥이었는데
집근처 버거킹 생긴 이후로 버거킹만 갑니다.
맘스터치도 맛있는데 거리가 멀어서 거의 가지 않습니다.
예전에 파파이스 징거버거 좋아했는데 요즘은 찾을 수 없더라구요.
파파이스 망했나요?
수제버거는 아직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그밖에 또 어떤 버거가 있고 맛은 어떤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