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브랜드의 버거가 맛이 제일 좋나요?

예전에는 맥도날드, 롯데리아가 양대산맥이었는데

집근처 버거킹 생긴 이후로 버거킹만 갑니다.

맘스터치도 맛있는데 거리가 멀어서 거의 가지 않습니다.

예전에 파파이스 징거버거 좋아했는데 요즘은 찾을 수 없더라구요.

파파이스 망했나요?

수제버거는 아직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그밖에 또 어떤 버거가 있고 맛은 어떤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버거킹이요 ㅎㅎ

    자주 먹다 보니 크라운 회원이 됐네요

    딴 거 다 필요 없고 기본 와퍼가 맛있더라구요

    제가 소스를 마요네즈하고 케첩만 좋아해서 그런 것도 있어요

    파파이스는 한동안 안 보였는데, 요즘 영업점 좀 보이는 것 보면 아직 건재한가 봐요

    채택 보상으로 2.72AHT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징거버거라면 kfc의 징거버거를 말씀하시는 거 같은데 kfc는 아직도 번화가 있으며 저는 징거버거도 맛있게 즐깁니다. 그리고 노브랜드버거도 맛있고 그 중 버거킹 와퍼가 제일이라고 생각합니다. 

  • 저는 버거킹 햄버거가 가장 퀄리티도 좋고 맛있다고 생각해요.

    특히 스모크 비프립 와퍼 사랑합니다.

    매장가서 직접 먹으면 훈연향 진짜 좋아요.

  • 항상 음식은 개인의 취향이죠. 저한테 버거킹이 존맛이었는데, 요즘 버거킹이 예전만 못하구요. 요즘엔 맥도날드로 갈아 탔습니다.. 가끔 롯데리아도 먹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