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혹시 노래 아무거나 추천 해주실수 있을까요?

원래도 노래를 자주 즐겨 듣는데.. 요즘 항상 비슷한 노래만 듣다보니.. 조금 색다르고 다양한 노래를 들어보고 싶습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14개의 답변이 있어요!

  • Kanye-bittersweet poetry

    다비치-난 너에게

    Chief keef-hate being sober

    박화요비-참 바보같죠

    Kanye-ghost town

    색다르고 괜찮을거같아요

  • 일본쪽 노래를 들으실진 모르겠지만 나토리의 프러포즈, overdose , speed 아니면 유우리의 베텔기우스도 개인적으로 좋습니다

  • 도유카 - 웃어넘기기엔 너무 사랑했던 너라

    최유리 - 가끔, 바람이 참 좋은날엔 

    멜로망스 - 꿈의 왈츠

    임재현 - 밤

    도후 - 안아보자

    다 발라드긴 햐요

  • 팝송 좋아하시면 영어쪽은 저스틴비버나 찰리푸스 노래 들으시고요, 그리고 일본은 아이묭이나 요루시카 노래가 정말 좋습니다!!

  • 한로로 노래가 전부터 점점 뜨고 있다고 해요! '한로로'의 '사랑하게 될거야' 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진짜 한번은 들어보셔야해요.

  • 제가 요즘 많이 듣는거는 김현철의 왜그래랑 씨스타의 바빠,제이레빗의 요즘 너 말야 등 많이 듣는것 같아요!

    특히 제이레빗 수록곡을 참 조아해요 위로해주는느낌입니다..

  • 감성 치유형 노래 - 데이식스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해탈형 - 노라조의 슈퍼맨 <어머니의 잔소리도 웃으며 넘길 수 있는 광기입니다.

  • 팝송에 관심이 있으시면,

    Raye - Where is my husband

    라는 노래가 독특하면서도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지금도 생각이 나서 추천드려봅니다

  • 옥상달빛 - 달리기

    이거 진짜 좋은 가사에 좋은 노래인데 모르시는 분들 꽤 있더라구요 모두가 알아줬음 하는 노래인데 ㅠㅠ 힘들거나 지칠 때 들으면 위로도 많이 되는 노래고 특히 가사가 너무 예쁜 가사들이에요 몇달째 제 최애 곡 타이틀을 벗어나지 않고 있습니다! 한 번 들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 혹시 팝 좋아하시나요

    Hermes House Band - Those Were The Days

    위 노래는 매우 신나는 노래입니다

    Nathan Evans - Wellerman

    위 노래는 선장의 노래로 알려졌으며 매우 매력있는 노래입니다

    한번씩 들어보는거 추천드려요.

  • 내나이 마흔. 조선힙합. 마음의 숲. 후니스타일-넌 여전히 너를 사랑하는데. 유플리. 미련. 나를 살게하는 사람 등등 좋은노래 많아요.

  • 너에플리 < 노래맛집 !! 

    커버곡들 많은데 괜찮더라구요 

    다비치 거북이도 있고, 티아라 ttl도 있규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 재현- try again

    래원- 프리지아

    최유리- 잘 지내자, 우리

    정승환- 너였다면

    투빅- 요즘 바쁜가봐

    하늘- 어쩌다 너를

    추천드립니다.

  • 랩 좋아하시면 요즘 오카시크루들 노래도 괜찮고 나우아임영 노래가 엄청 뜨는중이라네요. 그리고 KC 노래가 엄청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