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적금 추가납입도 가계부 지출일까요?
달마다 2만원씩 넣는 적금을 넣고 있는데 2만원은 달달이 고정지출로 가계부에 기입을 하거든요 근데 돈이 생겨 2만원 외 추가납입을 하는 경우에는 지출로 정리를 해야할까요? 가계부 작성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정리하시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달마다 2만원씩 넣는 적금을 넣고 있는데 2만원은 달달이 고정지출로 가계부에 기입을 하거든요 근데 돈이 생겨 2만원 외 추가납입을 하는 경우에는 지출로 정리를 해야할까요? 가계부 작성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정리하시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