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눈 아래 생긴지 한달 째인데 뭘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12

처음엔 다래끼처럼 조금 붓는것 같더니 어느 순간

검붉게변했어요

안과를 3차례 다녀왔는데

다래끼는 아니라고 하시고

연고처방받아서 바르고있는데 거의 한달째 이러네요

만지면 물컹물컹한데 다래끼도 아니라고 하시고

이게 뭘까요?

  • 1번 째 사진
  • 2번 째 사진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