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42개월손주가있는데요교육관련문의드림
42개월손주아이인데요
자기생각이 똑소리나는데요
잠자다가 깨면 갑자기 울고그러는데요
밤이고낮이고울어요 자다깨면
한 10분정도는 우는거같애요
10일정도된거같애요 평상시에는잘놀아요
말도잘하고요 놀기도잘놀고요
물어보면 슬퍼서울었다고 그러는데요
애기들도 잠자다가 슬픈꿈을 꾸는게있는건지
해결책은 어떻게해야하는지요
육아
42개월손주아이인데요
자기생각이 똑소리나는데요
잠자다가 깨면 갑자기 울고그러는데요
밤이고낮이고울어요 자다깨면
한 10분정도는 우는거같애요
10일정도된거같애요 평상시에는잘놀아요
말도잘하고요 놀기도잘놀고요
물어보면 슬퍼서울었다고 그러는데요
애기들도 잠자다가 슬픈꿈을 꾸는게있는건지
해결책은 어떻게해야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