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기말고사 준비하는방법 . ...

시험준비법 과목별로 부탁드립니다

시험날짜6월30일

과목은 대수 문학 생명과학 윤리 일본어 영어입니다 대부분 암기과목이라 꽤 힘드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우선은 과목이 많기 때문에 전체 반복 + 기출/중요한 개념 위주로 정리하는 게 효율적입니다.

    문학, 윤리, 일본어의 경우 교과서 핵심을 정리하고 예상되는 문제를 풀어보면서 대비해 보세요.

    영어는 단어와 지문 해석 패턴을 반복하고, 선생님이 중요하다고 강조한 지문 위주로 봐주세요.

    대수와 생명과학은 개념을 정리한 후에 예제 문제, 유형 문제를 풀면서 틀린 부분을 보완하고 시간을 줄이는 방법을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