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우리나라가 축구가 어디까지 올라갈까요?

월드컵의 재미를 느낄수있었던 4강의 그날을 이번 월드컵에서 볼수 있는 경기력이 나올수 있을까요?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지 듣고싶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32강을 목표로 하는것이 기량적으로 충분해보입니다.. 16강을 가면 정말 좋겠지만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개개인의 선수들을 믿어볼수밖에요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항상 2002 4강의 신화를 꿈꿉니다ㅠㅠ

    하지만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지금..ㅠㅠ

    그 꿈을 다시 이룰 수 있을지..ㅠㅠ

    2002 벅찼던 그 날이 다시 오길

  • 아무래도 우리나라 지금 축구 수준으로 봤을 때는 32강까지 올라가는 게 최고지 않을까 싶습니다.16강까지 올라가는 거는 매우 어려워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