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그럭저럭명쾌한눈토끼
월드컵의 재미를 느낄수있었던 4강의 그날을 이번 월드컵에서 볼수 있는 경기력이 나올수 있을까요?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지 듣고싶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STONER
32강을 목표로 하는것이 기량적으로 충분해보입니다.. 16강을 가면 정말 좋겠지만 가능할지는 모르겠네요 개개인의 선수들을 믿어볼수밖에요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약간새로움이넘치는스시
저도 항상 2002 4강의 신화를 꿈꿉니다ㅠㅠ
하지만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지금..ㅠㅠ
그 꿈을 다시 이룰 수 있을지..ㅠㅠ
2002 벅찼던 그 날이 다시 오길
냉철한라마35
아무래도 우리나라 지금 축구 수준으로 봤을 때는 32강까지 올라가는 게 최고지 않을까 싶습니다.16강까지 올라가는 거는 매우 어려워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