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오비르
집으로 날라온 선거공보물 다보고 버리려면 어떻게 버리나요? 일반 종이박스 버리는곳에 버리는건지 아니면 일반 종량제봉투에 버리는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럭저럭여린베이글
일단 선거가 끝나기 전까지는 버리면 선거법 위반으로 잘못하면 벌금을 물거나 과태료를 낼 수 있습니다ㅠㅠ
선거가 다 끝난 후에 종이에 분리수거 하시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항상열정있는칼국수
선거시간에 잘못버리면 선거법 위반으로 벌금 물 수 있어요!! 선거 일주일정도 남았으니 기다렸다가 선거 지나고 분리수거 하면 될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