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어쩌면활약하는감나무
채택률 높음
인터넷 쇼핑몰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아두고 결제는 안 하는 습관이 있으신가요?
저는 사고 싶은 게 생기면 일단 장바구니에 수십 개씩 담아두고 정작 며칠 뒤에 보면 구매 욕구가 사라져서 그냥 지우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저처럼 장바구니를 단순 보관함이나 위시리스트처럼 쓰시는 분들이 또 계실까요?
생활
어쩌면활약하는감나무
저는 사고 싶은 게 생기면 일단 장바구니에 수십 개씩 담아두고 정작 며칠 뒤에 보면 구매 욕구가 사라져서 그냥 지우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저처럼 장바구니를 단순 보관함이나 위시리스트처럼 쓰시는 분들이 또 계실까요?